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웹어워드 2011 브랜드 경험 세미나
    세미나안내 2011. 4. 25. 00:26

    웹어워드 2011브랜드 경험(Brand eXperience) 세미나

    참가신청 : http://www.kipfa.or.kr/Education/EduCenter/SeminarView.aspx?eduSeqNo=58

    주제 : 변화하는 기업커뮤니케이션 전략! 브랜드 경험 디자인

    교육센터 신청내역 보기

    프로그램안내 강사소개 등록관련안내 교육장소

    세미나/컨퍼런스 소개

    고객(사용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제품선호도 및 다양한 디바이스의 출현으로 국내외 경쟁시장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용자들의 변화무쌍한 니즈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서는 현재 시장상황에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마케팅 전략•전술이 그 어느 때 보다도 치열한 시점입니다.
    새로운 기술에는 반드시 진보한 서비스 모델이나 비즈니스 모델이 결합되어야만 파급력 있는 마케팅 효과를 가지게 됩니다. 기존의 사용자 경험의 시대에는 사용자를 웹으로 어떻게 모으고, 얼마나 오랜시간 머무르게 하느냐가 이슈였다면, 브랜드 경험의 시대에는 사용자들과 어떻게 소통하고, 사용자에게 브랜드 이미지와 경험가치에 대해서 높은 충성도를 부여할 수 있는가가 주요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이에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는 변화하는 브랜드 마케팅 시대에 브랜드의 가치 향상 및 강화 전략을 위한 브랜드 경험(Brand eXperience) 세미나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참가신청

    세미나/컨퍼런스 개요

    기간 2011년 05월 12일 (목)
    인원 150명
    등록비
    회원구분 등록비
    일반(무료)회원 *  가격 : 100,000원 (세미나 결제시 정회원 무료 가입)
    평가위원 *  가격 : 90,000원 (평가위원 10% 할인)
    개인 정회원 *  가격 : 70,000원 (정회원 30% 할인)
    단체회원사 소속 정회원 *  가격 : 70,000원 (단체정회원 30% 할인)
    장소 한국기술센터 16F 국제회의실 (역삼동) 약도보기
    주최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주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후원

    랭키닷컴

    웹스미디어

    jungle
    목적 1)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만의 차별화 된 교육제공
    2) 브랜드 경험(Brand eXperience) 이해와 브랜드 마케팅의 새로운 트렌드
    3) 브랜드 경험(Brand eXperience) 적용 사례와 전망
    참여대상 1) 브랜드 마케팅 실무 담당자
    2) 브랜드 경험(Brand eXperience)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시각을 얻고자 하는 분

    세미나/컨퍼런스 프로그램

    구분 강의 주제 및 내용 강사진
    기조강연
    10:00 ~ 10:40
    브랜드 경험을 창출하는 브랜드전략
    - 브랜드경험과 'Brand-Driven Innovation'
    - 브랜드 경험 디자인의 새로운 이론 'The Dragonfly Effect'
    - 브랜드 경험을 창출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진화
    이상민
    브랜드&컴퍼니 대표
    1 Session
    10:50 ~ 12:10
    온라인 브랜드의 경험디자인 – NHN 사례
    송호성
    NHN 브랜드디자인팀
    BREAK
    12:10 ~ 13:30
    LUNCH BREAK

    2 Session
    13:30 ~ 14:20
    브랜드 경험디자인의 범주와 기업의 파트너로서의 브랜드 경험디자인 사례
    - 삼성 bada Brand eXperience Identity Renewal 외 프로젝트 사례
    신명섭
    Plus X Experience Design Director
    3 Session
    14:30 ~ 15:20
    브랜드 마케팅 분석 및 성과 도출 방법
    - CEM(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고객경험관리 사례

    Break
    15:20 ~ 15:50
    Coffee Break

    4 Session
    15:50 ~ 16:40
    이동통신사의 브랜드 경험 사례 - SK telecom
    - 1등 브랜드를 위한 브랜드 경험 전략
    김창수
    SK telecom Brand Experience 디자인팀장
    5 Session
    16:50 ~ 17: 40
    새로운기술,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창출하라
    - 증강현실 과 인터렉티브
    - 증강현실을 기반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증강현실의 미래
    김형택
    마켓캐스트 대표
    Closing
    경품추첨 및 폐회사
    * 상기 프로그램 중 일부 세션은 사정상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세미나/컨퍼런스 강사소개

    강사소개

    • 강사 사진
      이상민 브랜드&컴퍼니 대표 - 대한민국 브랜드컨설턴트 1호
      - 현)브랜드앤컴퍼니 대표이사/브랜드아카데미 원장
      - 현)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브랜드매니지먼트학과 겸임교수
      - 주요활동: 삼성전자, LG전자, SK텔레콤 글로벌브랜드전략 컨설팅 수행
      - 주요저서(번역서):
      [브랜드연관성], [브랜드리더십], [브랜드포트폴리오전략], [브랜드매니지먼트],
      [마케팅상상력], [러브마크이펙트], [스패닝사일로], [감성디자인 감성브랜딩], [시소모],[데이비드 아커의 브랜드경영], [아이팟처럼 만들고 구글 처럼 팔아라] 등
    • 강사 사진
      송호성 NHN 브랜드디자인팀

      2007~현재. NHN 브랜드디자인팀 팀장
      2010.
      칸 국제광고제 <한글캠페인> PR부문 은사자상 수상작 프로젝트 참여

      2004~2006. 윤디자인연구소 디자인팀장
      한양대학교 시각디자인 전공
      twitter@facetaste / me2day@facetaste

    • 강사 사진
      신명섭 Plus X Experience Design Director

      2010~ Plus X Experience Design Director
      2006-2010 NHN 네이버 경험디자인팀 팀장
      2003-2006
      안그라픽스 디자인사업부

      <네이버 한글캠페인> PM 및 아트디렉팅 | 칸 국제광고제 PR부문 은사자상 수상

      <네이버 그린윈도우> 브랜드 경험디자인 프로젝트에 다수 참여

      <어둠속의 대화> 전시 브랜드 경험디자인 PM 및 아트디렉팅

      www.shind.me  |  www.facebook.com/shindsoul

    • 강사 사진
      김창수 SK telecom Brand Experience 디자인팀장

      -       한국과학기술원(KAIST) 산업디자인 석사

      -       The University of Salford (UK) 박사과정 수료

      -       삼성전자, 삼성종합기술원 (인터랙션 디자인 팀장)

      -       SK telecom Brand Experience 디자인팀장

    • 강사 사진
      김형택 마켓캐스트 대표

      http://www.marketcast.co.kr
      트위터: @youforyou
      현)마켓캐스트(www.marketcast.co.kr) 대표
         마케팅 사관학교(www.m-academy.org) 교장
      전)KTH 파란서비스 본부 마케팅 팀장
         (주)베타리서치앤컨설팅 리서치팀
         (주)MRIX대표

      저서)e-라운드 마케팅(제우미디어)
             효과적인 인터넷마케팅을 위한 로그분석(비비컴)

    등록안내

    등록비

    사전등록

    등록 완료 후 참석자가 다를 경우 사무국으로 연락 바랍니다

    현장등록

    정회원/평가위원/일반회원: 120,000원

    비고

    ▷ 사전등록(온라인등록)은 2011년 5월 11일 오후 6시까지만 신청됩니다
    ▷ 본 세미나는 정부교육지원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등록비에는 교재비+식비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 등록후 입금순으로 참석자를 제한하오니, 무통장 입금시 조기 입금을
       바랍니다.

    결제방법

    카드결제

    등록신청 후, 본 웹사이트에서 바로 결제
    _추후 결제시, 로그인 후 참가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결제를 진행해 주십시오.

    실시간이체

    등록신청 후, 본 웹사이트에서 바로 결제
    _추후 결제시, 로그인 후 참가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결제를 진행해 주십시오.

    무통장입금

    신한은행_140-008-920472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등록신청 후 3일 이내 입금)

    비고

    ▷ 카드결제/실시간이체시에는 별도의 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 카드결제/실시간이체시 오류 및 재결제 문의는 사무국으로 직접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02-874-8702)
    ▷ 무통장 입금시 회사결제인 경우 결제자명(회사명)을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 무통장입금을 신청하신 분 중 계산서가 필요하신 경우 필히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팩스(02-874-8748) 및 이메일로 전송바랍니다.
       계산서는 전자계산서로 신청자의 이메일을 통하여 전달됩니다.

    증명서

    참가확인증

    참가확인증이 필요하신 분은 아래 행사담당자에게 회사명/참가자명을 기입하여 요청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참가확인증은 행사당일 점심시간 이후 등록대에서 교부합니다.

    등록확인증

    등록확인은 세미나 등록후 참가신청 버튼을 한번더 클릭하면 등록상황 및 결제상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비고

    ▷ 평가위원할인혜택은 본인에게만 주어지며, 현재는 회원등급조정을 받을
       수 없습니다.
    ▷ 행사당일 등록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 세미나 관련 자료는 행사 후 10일 이후에 게재합니다.
    ▷ 주차가 지원되지 않으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행사장 내에서 비디오 촬영 및 카메라 촬영(후레시 촬영)을 금합니다.


    행사문의

    • 인터넷전문가교육센터
    • 전화: 02-874-8648 / 팩스: 02-874-8738
    • 행사: 신동철 팀장 donggreen@kipfa.or.kr
    • 결제: 주영신 실장 jooys@kipfa.or.kr
    • 주소: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051-44 모범빌딩 2F/4F

    신청하기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