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6
-
Subscription Commerce의 성장이야기를나눠요 2012. 6. 28. 15:01
구독기반의 전자상거래 서비스(Subscription Commerce-이하 SubCom)가 늘어나고 있다.기능에 대한 부분으로 본다면 엄선된(관리자가 등록한) 제품(정보)들을 고객에게 보내고 구매을 유도 하는 기능은 기존에 Commerce에서 해오던 일이 아니던가.그렇다면 왜 유독 SubCom 가 뜨고 있는지 어떤 부분에서 차이가 있는지 알아보자 1. SubCom의 성장 3개의 SubCom 업체에 대한 성장을 그래프로 나타낸 부분인데 이부분을 보면 계속적인 발전을 볼 수 있다. 2. SubCom Matrix 트래픽이나 사이트의 규모(Funding)를 보더라도 남자보다는 여자쪽의 서비스들이 많다.아무래도 성향적인 차이도 있겠고 Commerce의 특성상 여성을 타겟으로 하는것이 우선적일 수 있기 때문이지 않을..